위치기반 모바일 광고 플랫폼 BOOM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 효과적인 광고를 위해!
내 업종에 맞는, 내 주변에 있는, 내가 원하는 고객에게
성별, 연령대별, 요일별, 시간대별로 광고 하고싶다면
시작하자 BOOM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한국인의 85%가 기상 후 30분 이내에 스마트폰을 확인할 만큼 모바일 기기는 삶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모바일은 TV, 신문, 라디오 등 기존 매체의 역할을 빠르게 대처하면서, 광고 시장도 모바일을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2016년 글로벌 광고 시장은 5.6% 성장했다. 디지털 광고가 17% 성장하며 전체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디지털광고 17% 성장은 모바일 광고의 47% 성장이 견인했고, 2016년 전체 디지털광고의 45%를 모바일 광고가 차지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52%, 2021년에는 72%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전체 광고 시장에서의 모바일 광고 비중은 2016년 16%에서 2021년 36%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BOOM

종이 전단지, 쿠폰 등의 홍보물은 누가 보았는지, 읽었는지, 알 수 없고 비용도 많이 드는 비효율적 홍보 매체입니다.
수차례 전단지를 건네도 받아 드는 손님은 5명 중 1명꼴로 전단지를 건네면 아무 말 없이 길을 지나는 사람부터 “미안하다”며 거절하거나 안 받을 듯 몸을 비켜가다 마지막 순간에 마지못해 받아 드는 사람 등 각양각색입니다. 전단지를 받아 든 사람 가운데 상당수는 금세 다시 전단지를 버리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전단지 4천 장을 배포하면 최소 40 ~ 50만 원 정도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또한, 아르바이트생들이 전단지를 몰래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BOOM

BOOM

모바일 광고의 차별화 요인

배경 요인 내용
대규모 노출 모바일 단말 이용자 확산으로 막대한 규모의 광고 노출 대상 확보
실시간성 모바일 단말은 사용자가 장시간 소유하므로 광고 노출에 있어 시·공간의 제약이 완화되며 즉각적은 소비자 반응 유도가 가능
정밀한 타깃팅 위치 정보, 단말 가입 정보 등을 이용해 기존 광고 매체 대비 보다 정확한 광고 노출 대상 선정이 가능
효율성 원하는 잠재 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므로 비용 대비 효과성 측면에서 유리
문의전화 이메일 1:1 문의
010-2440-4600 bizidea@hanmail.net 1:1 문의 바로가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창업경영컨설팅학과
LOGIN